KT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녕하세요 푸른밤입니다.

주말에 비가내리더니 오늘은 날씨가 참좋네요~ 가을 풍경이 너무나도 좋습니다.

KT인터넷을 쓰다보면 간혹 연결이 잘안되거나 속도가 느려지거나할때가 있죠 또는 이전해야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럴때는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A/S등을 받는게 좋습니다.



오늘은 KT 인터넷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이용목적에 맞게 전화하셔서 문의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죠~



먼저 홈상품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핸드폰으로 전화하실려면 지역번호 + 100 을 이용하시거나 080-080-1618로 전화하시면됩니다.

일반전화로 할시에는 그냥 100번호를 누르시면되고요


이용시간을 살펴보자면 평일에는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수 있으며

토요일은 오전9시부터 12시까지 이용할수 있습니다.


고장신고나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이용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하세요



좀더 자세히 살펴보면 전화후 1번은 상품신청이나 이전, 올레닷컴, 2번은 고장신고, 3번은 요금 및납부, 4번은 핸드폰, 와이브로, 유선무선상품문의를 할수 있습니다.

5번은 기업상품, 6번은 해지, 0번은 상담사 연결입니다.





서비스별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인터넷/pc관리, 상품별 서비스, 포인트문의등 구분되어 있으니 위 전화번호를 참고해보세요




KT 휴대폰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다면 114번으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일반전화로 문의시에는 1588-0010으로 이용할수 있고요



요금 및 납부나, 요금제, 부가서비스, 로밍, 분실정지, 통화품질등을 문의하실수 있습니다.

KT인터넷이나 모바일등 문의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KT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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